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구구단 강미나, 상큼→우아→청순 연일 리즈 경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연기돌로 변신 앞두고 다양한 매력 기대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구구단 강미나가 물오른 미모로 연일 리즈 경신 중이다.

강미나는 지난달 구구단의 첫 번째 유닛인 구구단 오구오구 데뷔를 앞두고 상큼 발랄한 이미지로 변신했다. 건강한 매력에 풋풋한 이미지로 돌아온 강미나는 막내 라인으로 구성된 구구단 오구오구에서 톡톡 튀는 과즙미를 발산했다.

강미나는 패션 매거진 화보 현장에서도 과즙미 터지는 화사한 분위기부터 캣우먼의 우아한 분위기까지 다양한 변신을 시도했다. 특히 클로즈업 촬영에서는 크고 깊은 눈빛에 또렷한 이목구비가 돋보이는 여신같은 미모를 뽐내며 우아하면서도 기품 있는 매력까지 선보였다.

연기돌로도 변신을 앞두고 있다. 오는 25일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월화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에서 청순한 여고생으로 변신하는 것.

극중 베이비 페이스에 반전 몸매를 소유한 대한민국이 사랑한 슈퍼스타 사진진(한예슬)의 어린 시절 역을 맡은 강미나는 지난달 말 공개된 예고편에서 풋풋하면서도 순수한 매력이 돋보이는 여고생으로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킨 바 있다.

또 오는 12월부터 내년 2월까지 총 10개의 작품을 선보이는 tvN 단막극 중 '직립 보행의 역사'에서 초능력을 가진 여주인공 미나 역에 캐스팅 돼 연이어 색다른 도전에 나선다.

지난달 공개된 대본 리딩 현장에서 강미나는 한층 더 청순해진 외모로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켰으며, 배우들과의 환상 호흡을 자랑하는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단막극 여주로서 출연 기대감을 자극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구구단 강미나, 상큼→우아→청순 연일 리즈 경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