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열혈사제', 김남길의 돌려차기로 짜릿 엔딩…또 자체최고 17.2%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열혈사제'가 김남길의 활약 속 연일 자체최고시청률을 쓰고 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극본 박재범/연출 이명우) 9회는 수도권 시청률 15.9%, 전국 시청률 14.0%, 10회는 수도권 시청률 19.5%, 전국 시청률 17.2%를 기록했다. 지난 방송 수도권 시청률 최고치를 1.5% 포인트 경신했고, 전국 시청률 역시 최고치를1% 포인트나 끌어올린 수치다.

최고 시청률 22.6%을 기록한 장면은 김남길의 짜릿한 돌려차기 엔딩이다. 까칠하지만 정의로운 가톨릭 사제 김해일 역할을 완벽 소화하고 있는 김남길의 활약이 드라마의 인기를 견인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다혈질 사제 김해일(김남길 분)과 바보 형사 구대영(김성균 분)의 공조인지 방해인지 모를 수사가 시작됐다. 김해일은 추악한 누명을 쓰고 죽은 이영준(정동환 분) 신부의 억울함을 벗기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그러나 수사 의지가 전혀 없는 파트너 구대영으로 인해 두 사람은 처음부터 삐걱대며 티격태격했다.

김해일은 위증을 한 증인들을 찾아 나섰다. 구대영은 옆에서 "조사하면서 성질부리고 때려 부수면 안 된다"고 조언했지만, 이를 들을 리 없는 김해일은 시작부터 거침없이 수사를 해나갔다. 그러나 이미 조폭 황철범(고준 분)이 증인들을 빼돌린 후였고, 김해일은 그를 찾아가 경고를 하며 팽팽하게 대립했다.

김해일을 방해하는 이가 또 있었다. 바로 출세를 위해서라면 물불 가리지 않는 검사 박경선(이하늬 분)이었다. 박경선은 부장검사의 닦달에 CCTV 증거를 조작했다. CCTV 영상이 편집된 것을 안 김해일은 분노했고 과거 국정원 요원 시절 인맥을 활용해, 증인들이 있는 위치를 찾아냈다.

방송 말미 김해일의 활약은 안방극장을 짜릿하게 물들였다. 그의 연락을 받고 증인들을 찾은 형사 서승아(금새록 분)가 위기에 처하자, 김해일은 깜짝 나타났다. 시원한 돌려차기 한방으로 악당들을 제압하는 김해일. "여자 때리면 지옥갑니다. 형제님들"이라고 말하며, 또 한번 멋진 액션을 선보인 김해일의 엔딩이 향후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치솟게 했다.

한편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 11, 12회는 2일 밤 10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열혈사제', 김남길의 돌려차기로 짜릿 엔딩…또 자체최고 17.2%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