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이토록 오랜 이별' 임주환 "미묘한 감정선, 공감 높일 것"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소설로 시작된 연인의 이야기"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임주환이 단만극 '이토록 오랜 이별'에 출연한 계기를 밝혔다.

18일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KBS 별관에서 KBS 드라마스페셜 '이토록 오랜 이별'(극본 김주희, 연출 송민엽)의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장희진, 임주환, 송민엽 PD가 참석했다.

'이토록 오랜 이별'은 꿈도 추억도 모두 함께 쌓아왔던 오래된 연인이 서로의 관계에 대해 되짚어보는 과정을 다룬 작품이다.

임주환은 첫 소설 이후 오랫동안 작품을 완성하지 못하고 일과 사랑 앞에서 자격지심만 남아버린 소설가 배상희 역을 맡았다. 그는 사랑과 일에 대한 고민을 섬세한 연기로 풀어낼 계획이다.

임주환은 "소설로 시작된 연인의 이야기다"라며 "많은 드라마들이 스토리를 설정하고 여기에 집중해 이를 보여준다. 하지만 이 작품은 어느 누구나 느낄 수 있는 사랑의 감정, 이별, 그 사이에서 미묘하게 오가는 감정선이 담겨 많은 분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겠다 싶었다"라고 했다.

이어 "배우이다 보니 좋은 작품이면 참여를 하는 건 너무 당연하다"라며 "영화에서도 독립단편 영화들이 있다. 단막극인 이 작품 또한 그렇다. 이는 해당 분야에서 새로운 스토리 등을 만들어낼 수 있는 기초가 될 수 있다"라고 단막극에 자부심을 드러냈다.

한편 '이토록 오랜 이별'은 오는 19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토록 오랜 이별' 임주환 "미묘한 감정선, 공감 높일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