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예임, 23일 '먼저 말해줘' 발표…두 번째 이별 노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길모퉁이' 이어 두 번째 이별 그린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가수 예임(Yeim)이 헤어짐의 순간을 담은 곡으로 돌아온다.

예임은 오는 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먼저 말해줘'를 공개한다. 예임은 사랑하는 이와 헤어진 다음의 심정을 그린 데뷔곡 '길모퉁이'에 이어 이별의 순간을 노래한 '먼저 말해줘'까지 이른바 '이별 시리즈'로 팬들을 만난다.

'먼저 말해줘'는 여전히 사랑하는 한 남자에게 더 이상 사랑을 느끼지 못하는 여자의 가슴 아픈 마음을 대변한 정통 발라드곡이다. 임창정, 케이윌, 다이아 등 다양한 가수의 곡을 만들어 온 똘아이박과 미교의 '빗소리'로 유명한 미친기집애가 공동으로 작곡 작업에 참여했다.

이번에도 데뷔 싱글과 마찬가지로 아시아 팬들을 위한 타이틀 '먼저 말해줘'의 일본어 버전과 중국어 버전이 수록됐다. 특히 예임은 일본어 버전 곡에 직접 작사 작업을 도맡았다.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5'에서 '꽃길소녀'로 이름을 알린 예임은 드라마 '이별이 떠났다' OST '너만 보이기를'에 참여했다. 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로이킴의 '우리 그만하자', 박보영의 '아마도 그건' 등 다양한 커버곡을 공개했다. 아울러 'DJ예임이의 혼코노' 등 개인 영상콘텐츠로도 팬들과 활발히 소통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예임, 23일 '먼저 말해줘' 발표…두 번째 이별 노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