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창궐' 김의성 "현빈 액션신, 숨 쉬기 힘들더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영화 첫 감상, 치과 의자에 앉아 있는 느낌"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김의성이 영화 '창궐'을 감상한 소감을 전했다.

17일 서울 잠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영화 '창궐'(감독 김성훈, 제공배급 NEW, 제작 리양필름(주) (주)영화사 이창, 공동 제작 VAST E&M)의 언론배급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현빈, 장동건, 조우진, 이선빈, 김의성, 조달환, 김성훈 감독이 참석했다.

'창궐'은 산 자도 죽은 자도 아닌 야귀(夜鬼)가 창궐한 세상, 위기의 조선으로 돌아온 왕자 이청(현빈 분)과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절대악 김자준(장동건 분)의 혈투를 그린 액션블록버스터다.

김의성은 미치광이 왕 이조 역이다. 허울뿐인 왕좌와 권력에 눈이 먼 이조는 자신의 눈과 귀를 막는 간신들 사이에서 정사를 돌보는 것을 포기한 채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애첩의 치마폭에 갇혀 궁 안의 모든 사람을 역도로 의심한다.

김의성은 "치과 의자에 앉아 있는 느낌이더라. 힘을 빼려 해도 계속 힘이 들어갔다"라고 영화를 어떻게 봤는지 밝히며 "대본에서도 느꼈지만, 모든 배우들이 고생했겠다 싶더라. 나만 빼고 멋있는 역할을 해서 부러웠다"라고 웃었다.

이어 명장면을 꼽아달라는 질문에 "장동건과 현빈의 격투 장면이지 않을까 싶다. 특히 영화 앞부분에서 현빈이 펼치는 격투 신이 등장할 때 숨 쉬기 힘들었다"라고 칭찬했다.

한편 '창궐'은 오는 25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창궐' 김의성 "현빈 액션신, 숨 쉬기 힘들더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