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호러블리' 함은정, 황선희 살인범…박시후♥송지효 입맞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박시후X송지효, 본격 운명로맨ㅅ 개척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미스터리의 시작인 8년 전 화재사건의 전말이 밝혀졌다.

지난 18일 방송된 KBS2TV 월화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극본 박민주, 연출 강민경 지병현) 23, 24회에서는 필립(박시후 분)을 향한 오싹한 집착으로 8년 전 화재사건을 일으킨 윤아(함은정 분)의 모습이 공개됐다.

8년 전, 라연(황선희 분)을 만나기 위해 코리나 레지던스로 향한 필립은 방 안에 숨어 있던 누군가의 습격으로 의식을 잃었다. 필립을 전기 충격기로 공격하고 포박한 사람은, 화재사건에서 그를 구한 것으로 알려진 윤아. 윤아는 필립을 향한 집착을 이기지 못하고 호러블한 계략을 이어왔다. 윤아는 호텔방에 도착한 라연을 가격, 그가 쓰러지면서 바닥에 널려 있던 촛불이 넘어졌고 침구에 불이 옮겨붙으며 화재사건이 발생한 것.

은영(최여진 분)은 라연에게 홀린 것처럼 자신이 저질렀던 범죄의 내용과 8년 전 화재사건에 관한 대본을 쓰기 시작했다. 은영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 작성된 대본에 보조 작가 수정(김지은 분)의 살인 사건 현장이 생생하게 담겨있자 도피를 꾀하지만, 해외로 재산을 빼돌렸던 사실이 들키며 출국 금지 처분을 받아 사면초가에 빠졌다. 이런 상황에서 윤아는 8년 전 화재사건의 진실이 대본으로 드러나는 것에 두려움을 느끼고 은영을 찾아가 약물로 그를 해치는 잔인한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옥희와 자신들의 관계를 알게 된 이후 로맨스에 위기를 맞은 필립과 을순(송지효 분)은 서로를 위해 헤어졌지만, 사랑하는 마음까지 감출 수는 없었다. 다시 만난 두 사람은 엘리베이터 안에서 격렬한 키스를 나누며 다시 한번 애정을 확인했다. 방송 말미 필립은 을순에게 "행운 악운을 믿지 말고! 나를 믿으라고!"라고 외치며, 본격적으로 두 사람의 운명 개척 로맨스는 시작됐다.

한편 '러블리 호러블리'는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호러블리' 함은정, 황선희 살인범…박시후♥송지효 입맞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