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미교, 부산·서울 미니콘서트 성황 “행복한 시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가을밤 감성 넘치는 ‘Rain Sound’로 팬들과 소중한 추억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가수 미교가 두 번째 콘서트로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다.

미교는 지난 1일 부산 오즈홀과 15일 서울 홍대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제이지스타와 공연기획사 훈남하이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주최 및 주관하는 미니콘서트 ‘레인 사운드(Rain Sound)'를 개최했다.

미교는 “매 공연마다 너무 많이 긴장이 되지만, 그래도 최고의 무대를 선물해드리겠다”며 콘서트를 시작했고, 자신이 참여했던 드라마 ‘이별이 떠났다’와 ‘연애는 무슨 연애’,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라이브를 선보였다.

1부가 OST 라이브로 꾸며졌다면, 2부는 어디에서도 선보인 적 없는 미교의 색다른 무대가 이어졌다. 보보의 ‘늦은 후회’부터 정준일의 ‘안아줘’, 토이의 ‘여전히 아름다운지’, 방탄소년단의 ‘페이크 러브(FAKE LOVE)'까지 피아노 세션과 함께한 커버 무대는 미교만의 독보적인 음색으로 재탄생해 남다른 감동도 안겼다.

이어진 3부에서 미교는 자신의 노래로 공연장을 꽉 채웠다. 미교는 미니앨범 ‘빗소리’에 수록된 ‘내가 먼저 한 이별’과 ‘그만’을 부르며 절절한 감성을 전하는 가하면, ‘별 세는 밤’으로 관객들과 소통하는 무대를 만들어 환호를 받았다.

미니앨범 타이틀곡 ‘빗소리’로 엔딩을 장식한 미교는 쇄도하는 앵콜 요청에 다시 등장, 팬들의 깜짝 슬로건 이벤트에 맞춰 데뷔 싱글 ‘유 앤 아이(YOU & I)' 수록곡 ‘계속 노래하고 싶어요’로 콘서트를 마무리했다.

콘서트가 끝난 후 미교는 자신의 SNS를 통해 “공연하는 내내 제가 더 많은 힐링을 받은 것 같아 죄송하면서도 행복한 시간이었고, 다시 한 번 노래할 수 있음에 감사할 수 있었다”며 “늘 어디서든 응원해주시고 소중한 추억 하나를 더 선물해주신 팬 분들 진심으로 사랑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교, 부산·서울 미니콘서트 성황 “행복한 시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