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루첸트, 데뷔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8일 데뷔 미니앨범 '더 빅 디퍼' 발표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신인 남성 7인조 아이돌그룹 루첸트(지후, 고건, 바오, 박하, 유성, 영웅, 태준)가 데뷔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루첸트는 1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데뷔 미니앨범 ‘더 빅 디퍼(The Big Dipper)’ 타이틀곡 ‘뭔가 달라(YOUR DIFFERENCE)’를 비롯해 수록곡 전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다. 카리스마 넘치는 남성미와 부드러운 매력을 동시에 지닌 멤버들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영상 속에는 힙합을 기반으로 한 퓨쳐 앤 팝 장르의 ‘뭔가 달라’를 비롯해 독특하고 새로운 악기 구성들이 돋보이는 ‘우리 더(CLOSE LOVE)’, 중독성이 강한 기타 사운드와 시적인 표현의 가사가 잘 어우러지는 ‘꽃잎(FALLING PETALS)’, 다이나믹한 분위기와 루첸트만의 힘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ANSWER’, 몽환적인 사운드와 서정적인 가사가 오묘한 조화를 이루는 ‘하우 어바웃 유(HOW ABOUT YOU)’, 처음 시작하는 루첸트와 함께 높은 우주를 넘어 함께 올라가자는 마음을 담은 인트로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라틴어와 영어의 조합으로 ‘별처럼 밝게 빛난다’라는 뜻을 지닌 루첸트는 힙합을 기반으로 한 케이팝의 멜로디를 입힌 음악을 구축, 경쾌한 리듬과 쉴 틈 없는 빠르기의 안무 조화로 케이팝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보이그룹이다.

소속사는 “최고의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멤버들 모두 최선을 다했다. 이제 데뷔 앨범이라는 결과물로 팬들께 인사를 드리게 됐다”며 “루첸트의 국내 활동은 물론, 해외 무대에서 활약할 이들에게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루첸트는 오는 18일 가요계 데뷔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루첸트, 데뷔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