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미스 마' 김윤진 "촬영 시작 후 빨래도 못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9년 만에 국내 드라마 '미스 마' 출연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배우 김윤진이 미국과 국내 드라마 촬영 환경 차이를 설명했다.

김윤진은 17일 오후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SBS 새 주말드라마 ‘미스 마, 복수의 여신’(극본 박진우, 연출 민연홍, 이하 '미스 마')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19년 만에 국내 드라마에 출연하는 김윤진은 "미국과 환경이 많이 다르다. 미국에선 주말엔 꼭 쉬고 일주일에 4일 정도 촬영하고 나머지는 일상적인 생활을 할 수 있다. 그런데 '미스 마' 촬영 시작 후 빨래를 돌려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이어 "또 예를 들면 거리에서 촬영을 하는데 차가 지나가면 차가 지나가기 위해서 카메라 전체가 이동한다. 미국 드라마는 도로를 막고 경찰들이 차 통제를 해준다. 차가 지나갈 때마다 카메라 힘들게 옮기시는 그런 건 정말 19년 전에도 보긴 했지만 까먹고 있던 부분이다. 진행 자체가 다르다 보니 다른 게 많다. 불가능을 가능하게 하는 걸 보면서 매일 감탄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윤진은 1996년 드라마 '화려한 휴가'로 데뷔 후 1999년 영화 '쉬리'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04년 미국 ABC드라마 시리즈 '로스트'에 출연하면서 할리우드로 활동 무대를 넓혔다. '로스트' 시즌5까지 연달아 출연했고, ABC드라마 '미스트리스' 시리즈(1~4)에서도 주연으로 활약했다. 그 사이 국내에서는 '하모니', '이웃사람', '국제시장' 등 영화 중심으로 활동했다.

'미스 마'는 추리 소설의 여왕 애거서 크리스티의 작품 중 여성 탐정 ‘미스 마플’의 이야기만을 모아 국내 최초로 드라마화하는 작품이다. 딸을 죽였다는 누명을 쓰고 절망에 빠져 있던 한 여자가 딸을 죽인 진범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뛰어난 추리력으로 주변인들의 사건까지 해결하는 이야기를 담는다.

김윤진은 "아가사 크리스티 원작을 토대로 재구성된 대본을 받았을 때 대본이 정말 좋았다"며 "10년 조금 넘게 미국 드라마와 한국 영화 위주로 활동했다. 대한민국 배우임에도 불구하고 TV 작품으로 대표작이 없다는 게 아쉬웠다. 잘 촬영하고 좋은 반응을 얻고 미스 마가 김윤지의 TV 대표작이 되길 간절히 바란다"고 바람을 전했다.

'미스 마, 복수의 여신'은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후속으로 오는 10월 6일 밤 9시 5분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스 마' 김윤진 "촬영 시작 후 빨래도 못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