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볼만한TV]이영자도 놀란 양희경 소울푸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볼빨간당신

(KBS2 9월18일 화요일 밤 11시10분)

양희경의 소울푸드가 공개된다.

'볼빨간당신'은 부모님의 제2의 인생을 응원하는 자식들의 열혈 뒷바라지 관찰기. 지난 11일 첫방송에서 꼭 닮은 두 아들과 함께 등장한 양희경은 우리네 어머니처럼 따뜻하고 헌신적인 모습을 보여 관심을 모았다. 푸근한 이미지의 세 모자를 두고 '삼둥이보다 치명적인 삼덩이'라는 유쾌한 별명이 생겼을 정도. 여기에 양희경의 손맛으로 완성된 곤드레밥, 보리된장, 수박케이크 등 맛깔스런 집밥 메뉴들은 식욕을 한껏 자극했다.

'볼빨간당신' 2회에서는 양희경이 소울푸드라고 자신 있게 추천하는 특별메뉴가 공개될 전망. 바로 달걀 떡볶이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떡볶이와 달리 양희경만의 특급 레시피로 완성된 달걀 떡볶이는 한 입만 먹어도 기분 좋아질 만큼 따뜻한 맛이라고. 특히 10분 내로 완성할 수 있는 초 간단 요리라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VCR 속 양희경이 뚝딱뚝딱 달걀 떡볶이를 만드는 모습에 이영자, 홍진경, 오상진 등 '볼빨간당신' MC 3남매와 문가비, 김민준, 최대철 등 출연진 모두 군침을 흘리며 맛을 궁금해했다고. 이에 양희경이 '볼빨간당신' 스튜디오에 직접 만든 달걀 떡볶이를 가져왔다. 모두 기대에 찬 눈빛으로 달걀 떡볶이를 먹었지만, 그 중에서도 MC 이영자는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볼만한TV]이영자도 놀란 양희경 소울푸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