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우주소녀 연정 "필라테스로 6kg↓…더 예뻐지고파"(인터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우주소녀 19일 오후 6시 새 앨범 '우주 플리즈?' 발표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우주소녀 연정이 필라테스에 푹 빠졌다.

우주소녀는 17일 오전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 새 미니앨범 '우주 플리즈?(WJ PLEASE?)' 발매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번 활동에는 미기, 선의, 성소 중국인 멤버 3명이 불참해 10인조로 활동한다.

이번 활동을 앞두고 6kg을 감량한 연정은 "단순히 살을 빼야겠다는 생각으로 시작했던 필라테스가 너무 재미있어져서 거의 매일 운동하고 있다. 스트레스도 풀리고 많은 분들이 몸매가 좋아졌다고 칭찬해주셔서 더 재미있게 하고 있다. 책임감을 갖고 더 예뻐진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또 "기구 필라테스의 경우 유연성을 중점으로 하는 놀이 같은 운동이 많아서 더 재미있다.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영상도 찍어서 팬분들에게 보여드리고 싶다"고 바람을 전했다.

연정은 최근 종영한 엠넷 '프로듀스48' 마지막 생방송에 아이오아이 멤버로서 함께 무대에 섰다. 이날 아이즈원으로 최종 선발된 멤버 중에는 같은 소속사 후배 장원영과 안유진이 있어 더 특별한 자리였다.

연정은 "나도 내 상황이 주마등처럼 지나가더라. 내가 11위가 돼 주저 앉았던 것도 생각난다. 그 친구들에게 되게 뜻깊고 값진 아이즈원인 만큼 그 시간은 다시 돌아오지 않으니까 소중하게 즐기며 활동하라고 이야기해주고 싶다. 너무 너무 잘해주고 있고 앞으로 잘할 친구들이니까 나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우주소녀의 새 앨범 '우주 플리즈?'에는 타이틀곡 '부탁해(SAVE ME SAVE YOU)'부터 '너, 너, 너 (YOU, YOU, YOU)', '아이야(I-YAH)', '가면무도회(Masquerade)', 'Hurry Up(허리 업)', '2월의 봄(You & I)' 등 총 6곡으로 채워졌다.

타이틀곡 '부탁해(SAVE ME SAVE YOU)'는 신비로우면서도 따뜻한 앨범의 분위기를 대변하는 곡이다. 영광의 얼굴들과 진리, JAKE K가 속한 작곡팀 Full8loom이 함께 작업했으며, 멤버 엑시가 랩메이킹에 함께해 음악적 완성도를 더욱 끌어올렸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주소녀 연정 "필라테스로 6kg↓…더 예뻐지고파"(인터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