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미쓰백' 이희준 "출연 계기? 한지민이라서" 웃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시나리오, 붓으로 강하게 그은 느낌"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이희준이 영화 '미쓰백' 출연 계기를 밝혔다.

11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점에서 영화 '미쓰백'(감독 이지원, 제작 영화사배)의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이지원 감독을 비롯해 배우 한지민, 김시아, 이희준이 참석했다.

이희준은 출연 이유에 "역시나 시나리오 때문이었다"라고 먼저 말문을 열며 "굵은 붓으로 아주 세게 그은 느낌이었다"라고 회고했다.

이어 "감독님이 짧은 시간에 시나리오를 썼다고 하더라. 기존에 받아본 시나리오와 달리, 책처럼 돼 있어서 신선하기도 했다"라고 비하인드를 전했다.

또한 "어떤 여성 배우가 출연을 고민하고 있다고 들었고 그 분이 한지민이었다. 상대역이 한지민이라서 출연하기도 했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미쓰백'은 스스로를 지키려다 전과자가 된 미쓰백(한지민 분)이 세상에 내몰린 자신과 닮은 아이를 만나게 되고 그 아이를 지키기 위해 참혹한 세상과 맞서게 되는 이야기.

이희준은 미쓰백의 과거를 알고 있는 인물 장섭을 연기한다. 형사의 신분임에도 그 당시 사건으로부터 미쓰백을 구하지 못했다는 미안함과 책임감, 애정과 동정 등 여러 감정으로 그를 지켜왔다. 자신과 세상에 마음을 열지 않는 미쓰백이지만 그의 일이라면 무든 제처두고 달려간다.

이희준은 "'장섭이 어떤 생각을 하는 걸까' 고민하다가 왠지 '내 삶에서 제대로 풀리지 않는, 꼬여버린 매듭을 풀기 위해 그를 지켜야 하지 않나' 싶었다"라고 캐릭터에 접근한 시작점을 설명했다.

한편 '미쓰백'은 오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쓰백' 이희준 "출연 계기? 한지민이라서" 웃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