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미쓰백' 한지민 "연기 변신? 도전 기회에 감사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출연, 두려운 마음보다는 설렘 컸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한지민이 연기 변신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11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점에서 영화 '미쓰백'(감독 이지원, 제작 영화사배)의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한지민, 이희준이 참석했다.

한지민은 "시나리오를 처음 읽었을 땐 '내가 할 수 있을까'보다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미쓰백을 만나면서 기존 캐릭터와 상이한 부분이 있었다. 전사 등에 대해 감독님과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고 했다.

이어 "이 인물을 표현하기 위해 대사, 눈빛 등 행동을 고민했다. '도전이다'라는 생각을 배제할 만큼 시나리오가 매력적이었다"라고 출연 계기를 밝히며 "기존에 보여준 이미지가 있어서 많은 분들이 '변신'이라는 말을 붙여주지만, 배우로서 그런 기회가 오는 건 감사하다. 두려운 것보다 설레는 마음이 컸다"라고 전했다.

'미쓰백'은 스스로를 지키려다 전과자가 된 미쓰백(한지민 분)이 세상에 내몰린 자신과 닮은 아이를 만나게 되고 그 아이를 지키기 위해 참혹한 세상과 맞서게 되는 이야기.

한지민은 어린 나이에 스스로를 지키려다 전과자가 돼버린 미쓰백을 연기한다. 과거를 알고 있는 장섭(이희준 분)이 항상 곁을 지켜주지만, 세상 그 누구도 믿지 않고 마음의 문을 닫은 채 외롭게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자신의 과거와 어딘가 닮아있는 듯한 소녀를 만나고 본능적으로 그를 지키려 한다.

한편 '미쓰백'은 오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쓰백' 한지민 "연기 변신? 도전 기회에 감사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