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협상' 감독 "첫 연출작서 손예진X현빈, 쉽지 않은 기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인생 전체로 봤을 때 좋은 기회"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이종석 감독이 첫 연출작에서 배우 손예진, 현빈과 호흡한 소감을 전했다.

10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아이파크몰점에서 영화 '협상'(감독 이종석, 제작 JK필름)의 언론배급 시사회 및 기자가담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손예진, 현빈, 이종석 감독이 참석했다.

'협상'은 태국에서 사상 최악의 인질극이 발생하고, 제한시간 내 인질범 민태구(현빈 분)를 멈추기 위해 위기 협상가 하채윤(손예진 분)이 일생일대의 협상을 시작하는 범죄 오락물이다.

'협상'으로 데뷔하는 이종석 감독은 천만 관객을 동원한 휴먼 대작 '국제시장'의 조감독과 감동 실화 '히말라야'의 각색에 참여, 연출의 기본기를 탄탄히 쌓아왔다. 그는 전작에서의 경험을 십분 발휘, 날 것의 현장감을 극대화한 촬영 방식을 채택해 극의 밀도를 높인다.

이종석 감독은 "손예진, 현빈과 함께 해 영광이다. 첫 영화에 이런 배우들과 작업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진 감독은 많지 않다"라고 했다. 이어 "인생 전체로 봤을 때 좋은 기회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작픔으로 처음 만나 이야기 나누고 시나리오 연구 등을 같이 했다"라고 전하며 "현장에서도 이 정도 급의 배우들이 어느 정도 준비를 하고, 어떻게 제가 준비할 수 있는지 고민하고 배울 수 있는 경험이었다"라고 했다.

한편 '협상'은 오는 19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협상' 감독 "첫 연출작서 손예진X현빈, 쉽지 않은 기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