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프로야구` 오지환 "병역 기피 의혹"..생중계 어디? "SBS스포츠, KBS N 스포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효석 기자]`프로야구` 오지환이 아시안게임 야구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고도 논란이 발생했다.

선수 오지환은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 야구 대표팀으로 참가해 금메달을 획득, 병역특례 대상이 됐다.

그러나 오지환이 상무팀과 경찰팀으로 복무할 기회를 스스로 포기하고 병역특례를 받을 수 있는 아시안게임 대표팀에 합류하면서 의도적으로 병역을 기피한 게 아니냐는 야구팬들의 비판을 커지고 있다.

또한, 오지환은 대표팀에서 큰 활약을 보여주지 못한 것도 차가운 시선을 받는 이유 중 하나로 밝혀졌다.

[출처=네이버 캡처]

한편, 2018 KBO리그 프로야구 오늘 경기 중계에 대한 야구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4일 오후 6시 30분부터 넥센히어로즈 대 SK와이번스, 삼성라이온즈 대 NC다이노스, 롯데자이언츠 대 한화이글스, LG트윈스 대 kt wiz, 기아타이거즈 대 두산베어스의 경기가 진행된다.

또한, SBS스포츠, KBS N 스포츠, MBC스포츠플러스, SPOTV, SPOTV2에서 중계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김효석기자 khs18@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프로야구` 오지환 "병역 기피 의혹"..생중계 어디? "SBS스포츠, KBS N 스포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