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박주호 딸 나은, '한국의 수리 크루즈?' 심쿵 인형 비주얼 "슈돌 새 가족으로 합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류민철 기자]

축구선수 박주호와 딸 나은이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새 식구로 합류한다.

[출처=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19일 방송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는 새 식구로 합류하게 된 축구선수 박주호와 나은-건후 남매의 첫 등장이 그려진다.

특히 공개된 사진 속 상큼한 미소를 짓고 있는 나은이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르르 녹이는 귀여운 표정, 인형처럼 깜찍한 비주얼 등이 나은이의 심쿵한 첫 등장을 예고하고 있다.

나은이는 애교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나은이는 동생 건후에게 뽀뽀세례를 하는가 하면, 아빠 박주호를 꼼짝 못 하게 하는 꿀애교를 펼치고, 흥 넘치게 노래를 부르는 등 다양한 매력을 쏟아냈다고 한다.

여기에 한국어-영어-독일어-스페인어 등 4개 국어를 사용하는 '언어 천재' 나은이의 모습도 예고됐다.

박주호는 "경기 때문에 많은 시간을 가족과 떨어져 생활하다 보니, 홀로 육아에 지친 아내에게 휴식을 주고 싶었고, 이번 기회를 통해 아이들과 많은 추억을 쌓고 좋은 아빠가 되고 싶다"고 합류 이유를 밝혔다.

한편, 박주호의 아내는 스위스인으로, 두 사람은 박주호가 2011년부터 2014년 스위스 명문 클럽 FC바젤에서 활동하던 시절 만나 인연을 맺었다. 박주호와 아내는 슬하에 4살 딸 나은과 11개월 아들 건후 군을 두고 있다.

조이뉴스24 류민철기자 minchul@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주호 딸 나은, '한국의 수리 크루즈?' 심쿵 인형 비주얼 "슈돌 새 가족으로 합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