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배틀트립' 이수경, 폭풍 눈물+절규→행복…반전 매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8일 제작진 오나미-이수경 스틸 공개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이수경이 '배틀트립'에서 눈물을 보인다.

18일 KBS2TV 원조여행설계 예능 '배틀트립' 제작진은 오나미-이수경의 스틸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선 '2박 3일 막바지 휴가 특집'을 주제로 오나미-이수경, 소유진-강래연이 여행 설계자로 나선다. 선공에 나선 팀은 오나미-이수경. 두 사람은 필리핀 세부에서 막바지 휴가를 즐기는 '오이투어' 코스를 준비해 관심이 쏠린다.

특히 공개된 스틸에선 눈물 짓고 있는 이수경의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끈다. 세부 도심의 한 건물 위에서 멘탈 붕괴 상태에 이른 이수경과 그의 반전 귀요미 매력에 눈을 떼지 못하는 오나미의 모습이 공개된 것.

이는 한 건물의 외벽에 매달려 있는 두 사람의 모습. 오나미는 특별한 전망대로 이수경을 이끌었고 이수경은 "설마 우리가 이걸 타는 건 아니지?"라며 범상치 않은 전망대의 모습에 깜짝 놀랐다고. 오나미가 데리고 간 전망대는 고층 건물 외벽을 따라 이동하는 레일 의자에서 전망을 감상하는 곳이었던 것.

이에 이수경은 "내려줘, 내려줘"라고 폭풍 절규를 쏟아 내다가도 "풍경이 너무 좋다"며 세부의 아름다움에 빠져드는 등 한동안 행복과 지옥을 오가더니 금새 "어떡해, 어떡해 왜 계속 도는 거야"라며 돌고래 샤우팅을 폭발시켰다. 눈가가 촉촉해질 때까지 폭풍 절규를 멈추지 않는 이수경의 모습에 오나미는 웃음을 참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오나미는 "언니 풍경 봐봐" "언니가 해달라는 거 다 해줄게요"라고 이수경 달래기에 나서며 엄마 모드로 변신했고 이수경은 눈물을 대롱대롱 매달고는 "나 세상에서 제일 강한 사람처럼 보이고 싶었는데!"라며 반전 귀요미 매력을 발산해 엄마 미소를 유발케 했다는 전언이다.

한편 오나미-이수경의 필리핀 세부 여행은 이날 밤 9시15분 '배틀트립'에서 방영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배틀트립' 이수경, 폭풍 눈물+절규→행복…반전 매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