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베리굿 "1년 3개월 만의 완전체 컴백, 그리웠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풋사과', 베리굿과 잘 어울리는 풋풋한 노래"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걸그룹 베리굿이 1년 3개월 만의 완전체 컴백에 설렘과 기대를 드러냈다.

걸그룹 베리굿이 16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첫 정규 앨범 'FREE TRAVEL'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을 알렸다. 지난해 4월 발매된 '비비디 바비디 부' 이후 1년 3개월만의 완전체 컴백이다.

베리굿은 "2014년에 데뷔했는데 첫 쇼케이스라 긴장도 되고 너무 기쁘다. 1년 3개월 만의 컴백이다. 멤버들이 '믹스나인'에 출연하고 유닛 하트하트도 하면서 각자 바쁘게 활동했다. 완전체 활동이 그리웠다"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데뷔 후 첫 정규앨범을 발표하는 베리굿은 "지금까지 콘셉트가 확고하게 정해져있지 않았다.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다양한 장르의 곡들과 자작곡, 솔로곡 등이 수록됐다"고 새 앨범을 소개했다.

베리굿은 또 "올 여름 너무 더웠다. '풋사과'는 듣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노래이고, 베리굿의 이미지가 잘 어울리는 풋풋한 노래다. 한 번만 들어도 귀에 맴돌 것"이라고 신곡 '풋사과'에 대한 자신감을 표했다.

타이틀곡 '풋사과'는 베리굿 멤버 6명의 다채로운 매력에 사과의 상큼함과 시원한 이미지가 더해진 노래다. '풋사과'는 사랑에 약한 수동적 존재가 아닌 능동적으로 진취적이고 적극적인 모습을 위트있게 풀어낸 곡으로, 세련된 비트위에 트렌디한 아날로그 신스 사운드를 가미한 신나는 댄스트랙이다.

베리굿은 이날 오후 6시 정규앨범 'FREE TRAVEL'를 발매하고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베리굿 "1년 3개월 만의 완전체 컴백, 그리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