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물괴' 최우식 "꽃미남役, 강동원 우산 신 대적? 최선 다했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혜리가 자꾸 눈을 크게 뜨라고 하더라"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최우식이 영화 '물괴'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16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점에서 영화 '물괴'(감독 허종호, 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의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김명민, 김인권, 이혜리, 최우식, 허종호 감독이 참석했다.

'물괴'는 중종 22년, 역병을 품은 괴이한 짐승 물괴가 나타나 공포에 휩싸인 조선, 그리고 소중한 이를 지키기 위해 목숨을 건 이들의 사투를 그린 이야기로 국내 최초 크리쳐 액션 사극물이다.

최우식은 왕의 명을 전하러 온 무관, 허 서전관 역을 연기한다. 어명을 받고 초야에 묻혀 살던 윤겸(김명민 분)을 한양으로 불러들이는 인물. 물괴를 잡겠다는 사명감으로 윤겸 일행과 함께 물괴를 쫓지만 어딘가 허당스러운 면모로 수색 내내 도움을 받는다.

먼저 이혜리는 "극중 제가 최우식 오빠에게 반하는 설정이 있었다. 처음 보는 반사판이 오빠한테 쓰이더라"라며 "관객 분들도 저처럼 반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우식 오빠에게 눈을 크게 뜨라고 했다"라며 웃었다.

이에 최우식은 "제가 눈이 작은데 혜리가 눈을 크게 뜨라고 하더라"라고 당시를 회고하며 "어떻게 더 크게 할 수 없었다. 눈을 더 크게 뜨는 건 불가능했다"라고 거듭 덧붙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물괴'에서 꽃미남으로 출연하기도 하는 최우식에게 사회자 박경림이 "영화 '늑대의 유혹' 강동원의 우산 신과 대적할 만하냐"고 묻자 그는 "최선을 다해 노력했다"라고 당황하며 쑥스럽게 답했다.

한편 '물괴'는 오는 9월13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물괴' 최우식 "꽃미남役, 강동원 우산 신 대적? 최선 다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