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물괴' 김명민 "혜리, 첫만남 때 거지처럼 등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처음엔 보조출연자인 줄 알았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김명민이 영화 '물괴'에서 호흡을 맞춘 그룹 걸스데이 멤버이자 배우 이혜리를 칭찬했다.

16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점에서 영화 '물괴'(감독 허종호, 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의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김명민, 김인권, 이혜리, 최우식, 허종호 감독이 참석했다.

'물괴'에서 이혜리와 부녀 연기를 펼친 김명민은 "예쁜 건 다들 아실 거다. 연기에 임하는 게 특히 예쁘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작품 때문에 처음 만났을 때 때를 덜 묻힐 만한데 정말 거지 같이 하고 나타났다"라고 말해 좌중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러면서 "처음엔 보조출연자인 줄 알았는데 '선배님 저예요'라고 하더라"라고 당시를 회고했다.

김명민은 "그만큼 혜리는 정말 자세가 된 배우다. 영화를 보면 관객 분들도 알 거다"라고 자신하며 "본인의 비주얼은 전혀 생각하지 않고 오로지 역할만 생각했다. 극중에서 활을 당기는 것도 힘든데 잘하더라"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물괴'는 중종 22년, 역병을 품은 괴이한 짐승 물괴가 나타나 공포에 휩싸인 조선, 그리고 소중한 이를 지키기 위해 목숨을 건 이들의 사투를 그린 이야기로 국내 최초 크리쳐 액션 사극물이다.

김명민은 물괴를 추적하는 수색대장 윤겸 역할이다. 임금을 가장 가까이에서 모셨던 옛 내금위장이었지만 나약한 임금에게 실망해 궁을 떠난 지 오래다. 물괴를 막기 위해 다시 왕의 부름에 응한 그는 수색대장이 돼 물괴의 실체를 찾아나선다.

이혜리는 호기심 많고 겁 없는 윤겸의 딸 명 역할이다. 윤겸이 홀로 키운 외동딸로 산 속에서 무료한 시간을 버티고자 터득한 의술과 궁술로 아비를 따라 합류한 수색대에서 제 몫을 톡톡히 해낸다.

한편 '물괴'는 오는 9월13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물괴' 김명민 "혜리, 첫만남 때 거지처럼 등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