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MXM "'프듀'로 잃은 건 박우진·이대휘와 활동 못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4일 첫 정규앨범 '모어 댄 에버' 발표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남성 듀오 MXM이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1'으로 얻은 점과 잃은 점에 대해 말했다.

MXM은 14일 서울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첫 정규앨범 '모어 댄 에버' 발표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1'에 출연했던 두 사람은 "떨어지면 많은 관심이 워너원으로 갈거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데뷔해서 많은 사랑을 받아 정규앨범까지 내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잃은 부분은 생각이 잘 들지 않을 만큼 감사한 일이 많았다. 박우진, 이대휘 친구와 떨어지게 된 시간이 길다는 점은 아쉽다. 같이 생활을 못하고 연락도 잘 안되는 부분이 아쉽더라"고 털어놨다.

김동현 역시 "박우진, 이대휘와 한 팀으로 활동할 수도 있었을텐데 그렇지 못하게 돼 아쉽더라"고 말했다.

한편, MXM이 데뷔 1년 만에 첫 정규앨범 '모어 댄 에버(MORE THAN EVER)'를 발매하고 도약에 나선다. '모어 댄 에버'는 앞서 발표한 두 장의 미니앨범 '언믹스(UNMIX)'와 '매치 업(MATCH UP)'를 이어 '믹스 매치 모어(MIX-MATCH-MORE)' 시리즈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앨범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MXM "'프듀'로 잃은 건 박우진·이대휘와 활동 못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