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워너원의 방도 보고, 퍼즐도 완성하고, 팬미팅도 응모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구매자 선착순으로 워너원 퍼즐 제공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워너원이 각자의 스타일을 엿볼 수 있는 화보를 공개했다.

워너원은 이번 화보에서 각자의 방을 형상화한 공간에서 자신만의 편안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트레이닝 팬츠와 트랙 재킷, 스웨트 셔츠로 스타일링한 워너원 레트로 무드의 러닝 슈즈 리복 DMX1200으로 컴포트 스타일을 완성했다.

자신만의 공간에서 휴식을 취하는 듯한 워너원의 포즈는 워너원만의 스타일로 꾸민 워너원의 방에 초대된 듯한 느낌을 준다.

워너원은 심플하면서 레트로 느낌을 가미한 컴포트 스타일을 완성하기 위해 블랙과 화이트의 모노톤을 기본으로 노란색의 컬러 포인트와 DMX1200의 레트로 무드를 활용해 리복 클래식의 고품격 헤리티지에 대한 메시지를 다이나믹하게 전달한다.

워너원이 이번 화보에서 착용한 DMX1200은 리복의 대표적인 러닝슈즈 DMXRun의 헤리티지를 계승하면서 트렌드에서 하나의 패션 카테고리로 자리잡은 레트로 무드를 더한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베이직한 컬러에 포인트를 주는 패치와 로고로 유니크하고 세련된 느낌을 준다.

리복은 DMX1200 출시를 기념해 워너원의 화보를 공개하면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DMX1200 구매자에게는 선착순으로 워너원의 모습이 담긴 퍼즐 타입 포스터를 제공하는 것. 또 구매자 전체에게 11월 진행 예정인 워너원 팬미팅 이벤트 응모권을 제공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워너원의 방도 보고, 퍼즐도 완성하고, 팬미팅도 응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