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재일교포 여배우 "조재현, 성폭행 후 '좋았지?'라고 묻더라" 폭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용근 기자] 탤런트 조재현(53)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는 여성이 또 등장한 가운데, 조재현 측은 사실이 아니라며 법적 대응을 언급했다.

20일 한 매체는 재일동포 여배우 A(42)가 16년 전 드라마 촬영현장 화장실에서 조재현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내용을 전했다.

A는 2001년 TV드라마 촬영장에서 조재현을 처음 만났다. "대기실을 여러 명이 쓰고 있으니 밖에서 연기를 가르쳐주겠다기에 따라나갔다가 공사 중이던 남자화장실에서 성폭행을 당했다. 소리를 질렀지만 조재현이 입을 막았다"고 폭로했다.

[출처=tvN '인생술집' 방송 화면 캡처]

"기억 나는 건 다 끝나고 나서 조재현이 나에게 '좋았지?'라고 물었다는 것이다. 어떻게 다시 대기실로 돌아왔는지도 모르겠다"고 말했다.

그러나 조재현 측은 "A의 주장은 사실무근"이라고 반박했다. 조재현의 법률대리인은 "성폭행이 아닌 합의된 성관계였다"며 "최근에도 A가 3억원의 합의금을 요구했다. A를 공갈 미수 혐의로 고소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조재현은 지난 2월 성추문에 휩싸이며 당시 출연 중이던 드라마에서 빠져나왔고, 이후 활동을 전면 중단했다. 자신의 공연기획사 수현재컴퍼니도 폐업했다.

조이뉴스24 박용근기자 pyk18@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재일교포 여배우 "조재현, 성폭행 후 '좋았지?'라고 묻더라" 폭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