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롯데 전준우, KT 상대 개인 첫 '연타석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3회 이어 5회 각각 솔로포 쏘아 올려…롯데 타선 대포 4방 화력 시범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10년 만에 처음이다. 롯데 자이언츠 외야수 전준우(33)가 프로 데뷔 후 첫 연타석 홈런을 쳤다.

전준우는 19일 수원 케이티위즈파크에서 열린 KT 위즈와 주중 원정 3연전 첫 날 맞대결에서 연타석 아치를 그렸다.

그는 좌익수 겸 1번 타자로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1회초 첫 타석에서 중견수 뜬공으로 물러났지만 두 번째와 세 번째 타석은 달랐다.

연달아 손맛을 제대로 봤다. 그는 소속팀이 0-1로 끌려가고 있던 3회초 선두타자로 나와 KT 선발투수 금민철을 상대로 솔로포(시즌 9호)를 쏘아올렸다.

방망이는 식지 않았다. 앤디 번즈의 투런포로 3-1로 앞서고 있던 5회초 그는 세 번째 타석에 나왔다.

전준우는 2사 1루 상황에서 초구 커브(107㎞)에 방망이를 돌렸다. 타구는 좌중간 담장을 훌쩍 넘어갔다. 솔로포(시즌 10호)로 롯데는 4-1로 점수차를 벌렸다.

전준우의 연타석 홈런은 올 시즌 개막 후 33번째이고 KBO리그 통산 983번째에 해당한다. 전준우에게도 기분 좋은 개인 첫 연타석포다. 그는 경주고와 건국대를 나와 2008년 신인 2차 지명 2라운드 15순위로 롯데에 지명됐다.

프로 데뷔는 2008시즌으로 한 시즌 개인 최다 홈런은 지난2010년 기록한 19홈런이다. 한편 롯데는 또 다시 홈런으로 추가점을 냈다.

전준우의 연타석 홈런 이후 민병헌도 2점 홈런(시즌 5호)을 쏘아 올렸다. 롯데는 홈런 4방을 쳐낸 타선을 앞세워 5회까지 6-1로 KT에 리드하고 있다.

조이뉴스24 수원=류한준기자 hantae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 전준우, KT 상대 개인 첫 '연타석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