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KB손보 배구단, 청소년 배구대회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팀 주장 이선규 및 하현용도 행사장 직접 찾아 기념 촬영하며 격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남자프로배구 KB손해보험이 연고지역 배구 활성화를 위한 의미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KB손해보험 구단은 지난 17일 연고지 의정부시 송현고등학교와 부용고등학교 체육관에서 '제1회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배 청소년 배구대회'를 개최했다.

KB손해보험 구단이 주최하고 의정부시배구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의정부시를 비롯해 의정부시체육회와 경기도교육청이 후원했다. 전국 유일 아마추어 청소년 배구대회로 남고부 10팀·여고부 4팀·대학부 3팀·KB청소년클럽 등 모두 18개팀 약 400명의 선수와 관계자가 참가했다.

경기는 9인제 룰을 적용했고 세트당 21점으로 두 세트를 먼저 따내는 팀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대회 개막식에는 안병용 의정부시장을 비롯해 의정부시청 및 체육회 그리고 KB손해보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안 시장은 축사를 통해 "청소년들이 배구경기를 통해 건강한 스포츠맨십을 배우고 이 대회가 청소년들 간의 소통의 장이 되었으면 한다"며 "배구가 경기북부지역에서도 인기 있는 생활체육으로 자리매김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KB손해보험 구단 측은 "프로배구단이 직접 주최하는 첫 청소년 클럽 배구대회인 만큼 이번 대회가 유·청소년 배구 발전에 기여하고 나아가 의정부 및 경기 북부지역 배구저변이 한 층 더 확대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KB손해보험 구단 측은 또한 "이번 대회에 참가한 청소년들은 경기 승패와 상관 없이 서로 응원하고 격려하며 대회를 진정으로 즐기는 분위기"라고 덧붙였다.

KB손해보험 선수들도 대회 참가 청소년들을 격려하기 위해 직접 경기장을 찾았다. 선수단 주장 이선규을 비롯해 베테랑 미들 블로커(센터) 하현용 등은 참가 선수들과 함께 사진도 찍고 사인도 해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대회 결과

▲대학부 : △1위 - KB스타즈 청소년 배구클럽(U-22) △2위 - 인하대학교 동아리 △3위 - 동국대학교 동아리 ▲남고부 : △1위 - 의정부 부용고 동아리 △2위 - 의정부 효자고 동아리 △3위 - 의정부 송현고 동아리, 가평 설악고 동아리 ▲여고부 : △1위 - 파주 한빛고 동아리 △2위 - 의정부여고 동아리 △3위 - 의정부 부용고 동아리 ▲최우수선수상 : △고등부(남) - 김선빈(부용고) △고등부(여) - 이규린(파주 한빛고) ▲개인상 : 제갈재현, 이현성(이상 가평 설악고) 장현진, 박홍(이상 포천 송우고) 김선빈, 김은호(이상 부용고) 홍태화, 안병진(이상 서울 도봉고)

조이뉴스24 류한준기자 hantae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B손보 배구단, 청소년 배구대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