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션, 박보검 팬클럽의 따뜻한 선행 공개 '훈훈' 누리꾼들 "멋진 배우에 멋진 팬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류민철 기자]

가수 션이 배우 박보검 팬클럽의 감동적인 선행을 전해 화제다.

션은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박보검씨 6월16일 생일을 기념해서 팬클럽에서 616만원을 아이스버킷챌린지 루게릭요양병원건립 기금으로 승일희망재단에 기부해주셨습니다." 라며 "박보검씨가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동참하시고 승일희망재단에 관심 가져주시고 다양한 방법으로 루게릭요양병원 건립을 위해 기부해주신 박보검씨 팬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라며 박보검 팬클럽에게 감사의 인사를 올렸다.

[출처=박보검 SNS]

그는 이어 "6160원은 수도 없이 재단에 기부되었네요^^" 라며 "멋진 배우와 멋진 팬분들 때문에 기적에 한발자국 더 다가갈수 있는거 같습니다."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션은 지난 달 29일 루게릭 요양병원 건립을 위해 아이스버킷챌린지를 시작했다. 이후 많은 스타들이 참여하며 후원이 줄을 잇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션도, 박보검도, 팬클럽회원들도 모두 맘 따뜻하다 보기 좋아", "생일에 뜻깊었겠다", "저런 선한영향력 끼치는 사람이 늘어나면 좋겠다", "팬들의 훈훈한 마음 너무 예쁘네요", "멋지세요 보검님과 팬님들" 등의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조이뉴스24 류민철기자 minchul@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션, 박보검 팬클럽의 따뜻한 선행 공개 '훈훈' 누리꾼들 "멋진 배우에 멋진 팬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