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오만석 측 "올 초 교제중 일반인 연인과 결혼" 공식입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간소한 가족식으로 진행, 따뜻한 응원 감사"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오만석이 결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9일 오만석 소속사 좋은사람컴퍼니는 "오만석은 교제 중이던 여성분과 올해 초 간소한 가족식을 진행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어 "상대방이 비연예인인 관계로 조심스러운 상황이었기에 미리 알려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린다"면서 "오만석을 향한 따뜻한 관심과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 배우로써 오만석은 더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앞서 오만석은 지난 2017년 5월 열애 소식을 알린 바 있다. 당시 소속사는 "오만석이 2016년 가을부터 평범한 여성과 열애 중이다"고 전했다. 한차례 이혼과 공개 열애를 했던 그는 결혼 소식을 전하며 따뜻한 축하를 받고 있다.

한편 오만석은 지난 1999년 연극 '파우스트'로 데뷔했으며 연극 및 뮤지컬, 드라마,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현재 방영 중인 SBS '정글의 법칙 in 멕시코' 편에 출연 중이다.

다음은 소속사 입장 전문.

금일 보도된 오만석 배우의 소식에 관한 입장을 전해 드립니다.

앞서 보도된 바와 같이, 오만석 배우는 교제 중이던 여성분과 올해 초 간소한 가족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상대방이 비연예인인 관계로 조심스러운 상황이었기에 미리 알려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오만석 배우를 향한 따뜻한 관심과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 배우로써 오만석 배우는 더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만석 측 "올 초 교제중 일반인 연인과 결혼" 공식입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