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어천와 더블더블' 우리은행, 우승 매직넘버 '3'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우리은행 68-60 삼성생명] 베테랑 임영희도 13점 올려

[조이뉴스24 김동현 기자] 우리은행이 삼성생명을 꺾고 우승 매직넘버를 '3'으로 줄였다.

우리은행은 19일 아산 이순신체육관에서 열린 2017~2018 신한은행 WKBL 7라운드 삼성생명과 경기에서 68-60으로 승리했다.

우리은행은 26승5패를 기록하며 2위 KB스타즈와 격차를 2.5경기로 벌렸다. 우승 매직넘버도 '3'으로 줄며 자력 우승을 목전에 두게 됐다.

나탈리 어천와가 18점 12리바운드를 기록하며 팀 승리를 견인했다. 임영희도 13점을 올리면서 베테랑의 관록을 보여줬다.

우리은행은 삼성생명과 접전을 펼치며 1쿼터를 22-20으로 마쳤다. 리드한 상황에서 맞이한 2쿼터도 임영희와 어천와가 공수에서 제몫을 해주면서 점수를 차곡차곡 쌓았다. 막판 턴오버를 범하면서 분위기를 삼성생명에 잠시 넘겨주긴 했지만 41-37로 전반을 리드한채 마쳤다.

후반 전열을 재정비한 우리은행은 초반 박혜진의 활약으로 점수를 냈다. 박혜진은 빠른 돌파와 정확한 슛으로 4점을 연속으로 냈다. 삼성생명은 박혜진을 제대로 막을 수 없었다. 어천와가 버틴 골밑도 우리은행이 좀 더 우세했다. 결국 58-52로 앞섰다.

4쿼터는 두 팀 모두 공격 성공률이 떨어졌다. 어천와를 중심으로 박혜진과 임영희가 경기를 풀었지만 여의치않았다. 삼성생명은 엘리샤 토마스가 점수를 쌓으면서 추격했다. 하지만 어천와 대신 나온 데스티니 윌리엄스가 골밑에서 영향력을 발휘했다. 결국 8점차로 우리은행이 이겼다.

조이뉴스24 김동현기자 migg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어천와 더블더블' 우리은행, 우승 매직넘버 '3'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