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게이트 정상훈 "첫 악역, 부담·고심 있었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사채업자 역이지만 나쁜 사람 아닐 수 있다고 생각"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배우 정상훈이 영화 '게이트'로 첫 악역에 도전한 소감을 말했다.

19일 서울 용산 CGV에서 영화 '게이트'(감독 신재호, 제작 삼삼공구브라더스)의 언론 배급 시사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신재호 감독과 배우 정려원, 임창정, 정상훈, 이경영, 김도훈이 참석했다.

'게이트'는 금고털이단으로 뭉친 수상한 사람들이 예상치 못한 절대 금고를 마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극 중 정상훈은 사채업자인 야심꾼 민욱으로 분한다. 적이었던 금고털이단과 어쩌다 보니 같은 편이 되면서 이야기를 전개시키는 인물이다.

본격적인 악역에 처음으로 도전한 정상훈은 "악역이 처음이라 부담되기도 했다"며 "어떻게 표현할지 고심하다가 기존에 생각한 것과 다르게 연기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극 중 민욱이 나쁜 사람이 아닐 수 있다고 생각하려 했다"며 "'돈을 빌려주는 것 자체는 좋은 일 아닌가. 빌려주면 받아야 하는 것도 당연한 것 아닌가. 그 분이 돈을 갚으라 했는데 안 주면 때려서라도 받아야 하는 것 아닌가. 이게 인지상정 아닌가'라고 작품 해석을 하려 했다"고 말했다.

영화에서 가장 인상적인 장면을 꼽아달라는 질문에는 "바바리걸이 등장하는 장면이 재밌었다"며 "오늘 영화를 처음 봤고 관객의 마음으로 봤는데 그 부분에서는 별일 없으면 빵빵 터지지 않을까 싶다"고 답했다.

영화는 오는 28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게이트 정상훈 "첫 악역, 부담·고심 있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