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정승환 "아이유 대단해, 괜히 스타 아니였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9일 정규 1집 '그리고 봄' 발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정승환이 선공개곡 '눈사람' 작사에 참여해준 아이유에 고마움을 전했다.

정승환은 19일 오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정규 1집 '그리고 봄'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을 알렸다.

정승환은 지난 6일 발표한 선공개곡 '눈사람'으로 4개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차원이 다른 깊은 감성을 선보였고, 음원차트 상위권에서 '롱런' 중이다. 이 곡은 아이유가 작사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정승환은 "아이유가 도움을 주셔서 감사했다. 바쁜 와중에도 세세하게 디렉팅을 해주고 조언을 해줬다. 대단하다. 스타는 아무나 되는 건 아니구나라고 생각했다. 꼼꼼하고 체력이 좋았다"고 말했다.

또 "아이유가 너무 잘 불러줬다고 했다. 다른 노래를 찾아보면서 감상 중이라며 저를 좋게 봐주셨다"라며 "평소에 아티스트로, 작사가로 좋아했다. 덕분에 좋은 노랫말로 노래할 수 있게 되어서 감사하다. 앞으로 좋은 기회 많았으면 좋겠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번 앨범에는 메인 프로듀서인 유희열을 시작으로 루시드폴, 이규호, 1601, 노리플라이 권순관, 권영찬, 디어클라우드, 박새별, 아이유, 김제휘, 존박, 홍소진, 적재, 멜로망스 정동환, 이진아, 그리고 정승환의 자작곡까지 총 10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비가 온다'는 이별 후에 비가 오는 날을 핑계 삼아 지난 사랑을 떠올리는 절절한 마음을 유희열과 정승환이 직접 작사하고 프로듀싱팀 1601이 작곡한 정통 발라드다.

'그리고 봄'은 이날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승환 "아이유 대단해, 괜히 스타 아니였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