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치타, 데뷔 8년 만에 첫 정규앨범…'28 IDENTITY' 발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스물여덟 치타의 진솔한 이야기 담아"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래퍼 치타(Cheetah)가 데뷔 8년 만에 첫 정규앨범을 발표한다.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치타의 첫 번째 정규앨범 '28 IDENTITY' 프로모션 일정이 담긴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공개했다.

강렬한 레드톤 컬러의 배경이 시선을 사로잡는 이번 타임테이블 이미지에 따르면 치타의 정규 1집 '28 IDENTITY'는 오는 28일 오후 6시 발표된다.

타임테이블에는 앨범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하이라이트 메들리, 스페셜 필름 등 다양한 티저 콘텐츠 오픈이 예고된 가운데, 치타 이미지 티저와 김은영(본명) 이미지 티저가 따로 기재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더불어 뮤비 티저 영상 콘텐츠 역시 총 3개나 예고돼있다.

이번 신보는 지난 2010년 가요계 첫 발을 내딛은 치타가 데뷔 8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정규음반이라는 점에서 더욱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소속사 측은 "치타의 첫 정규앨범 ‘28 IDENTITY’는 스물여덟 치타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라며 "팬들에게 익숙한 카리스마 래퍼로서의 모습뿐만 아니라 그동안 알지 못했던 그녀의 또 다른 모습들도 이번 앨범을 통해 접할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지난달 선공개곡 '비틀비틀' 발표 및 본인의 국내 첫 단독 공연 ‘醉 CHI PARTY(CHoose Identity PARTY)’를 개최하며 새해 활동 포문을 연 치타는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고등래퍼2' 출연도 앞두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치타, 데뷔 8년 만에 첫 정규앨범…'28 IDENTITY'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