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크로스', 연휴도 반납했다…구슬땀 '열일모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제작진 "밝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스태프들에 활력"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크로스' 팀의 열일모드 8종세트가 공개됐다. 고경표, 조재현, 전소민, 진이한, 양진성, 허성태가 연휴도 반납한 채 구슬땀을 흘리며 열일하고 있는 모습이다.

tvN 월화드라마 '크로스'(극본 최민석 연출 신용휘) 측은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크로스' 팀은 누구보다 열심히 촬영 준비를 하고 있다. 촬영 전부터 눈 깜짝할 사이 각자 역할에 빠져들어 감정을 잡는가 하면 촬영 후에는 꼼꼼하게 자신의 모습을 모니터링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남다른 연기 열정을 보여주고 있다.

무엇보다 고경표-조재현의 열일 케미가 돋보인다. 신용휘 감독과 일대일 대본리딩을 통해 열일하고 있는 두 사람은 극 중 캐릭터의 동선과 감정선 등에 의견을 주고 받으며 촬영에 집중하고 있다. 전소민은 촬영은 물론 쉬는 시간에도 웃음이 떠나지 않는 모습으로 촬영 현장에 웃음 바이러스를 전파하고 있다.

이와 함께 진이한-양진성-허성태는 '촬영장 시선 강탈자'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사진 속 진이한은 손가락 브이로 극 중 냉철남 주혁에게서 찾아볼 수 없는 깜찍 애교를 선보이고 있고 양진성은 반달 눈웃음으로 추위도 한방에 날리는 상큼한 미소를 터트리고 있다.

특히 귀요미 포스를 발산하는 허성태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美친 악역' 형범의 모습은 온데간데 없는 장난꾸러기 모습인 것. 그는 극 중 성호 역을 맡은 하회정과 합심해서 만든 하트로 시청자들에게 설날 인사까지 전하고 있다.

'크로스' 제작진은 "배우들이 휴일까지 이어지는 스케줄에도 항상 밝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스태프들에게 활력을 불어주고 있다"라며 "모든 배우, 스태프들이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흥하는 좋은 작품을 만들고자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하고 있다. 앞으로 더욱 더 스펙터클한 스토리로 가득해질 '크로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크로스'는 살의를 품고 의술을 행하는 천재 의사 강인규(고경표 분)와 그의 살인을 막으려는 휴머니즘 의사 고정훈(조재현 분)이 생사의 기로에서 펼치는 메디컬 복수극. 매주 월∙화요일 오후 9시3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크로스', 연휴도 반납했다…구슬땀 '열일모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