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우주겁쟁이, 신곡 '후유증' 발표…신동, 뮤비 감독 맡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016년 11월 '나비잠'으로 차트 1위 휩쓸어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버즈 민경훈과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결성한 프로젝트 그룹 우주겁쟁이가 '나비잠'을 잇는 신곡 '후유증'을 17일 발매했다.

'후유증(Falling Blossoms)'은 '나비잠(Sweet Dream)'을 잇는 록발라드로, 민경훈이 직접 작사를 맡았으며, '나비잠'을 작곡한 이상준, 차길완 작곡가가 다시 작곡을 맡아 애절한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

민경훈이 버즈 멤버 윤우현, 신준기와 함께 완성한 '후유증' 가사에는 지워지지 않는 사랑의 아픔이 담겼다. 우주겁쟁이 두 사람은 이별 후에 알게 된 소중함과 그리움을 애절하게 노래했다. 김희철은 허스키한 보이스로 록발라더의 멋을 뽐냈고, 민경훈은 본인 특유의 격정을 다시 한번 끌어올려 곡의 감성을 더했다.

'후유증' 뮤직비디오는 슈퍼주니어의 신동이 감독을 맡았으며, 가사에 걸맞은 한 편의 드라마를 연상하게 하는 감동적인 스토리를 담아냈다.

우주겁쟁이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민경훈과 김희철의 프로젝트 그룹이다. 두 사람은 지난 2016년 11월 '나비잠'을 발표해 차트 1위를 휩쓸었으며, 최근에는 '2017 멜론 뮤직 어워드' 록 부문을 수상했다.

한편, 17일 방송된 '아형 뮤비 대전' 특집에서는 우주겁쟁이의 '후유증'뿐 아니라 김영철의 '안되나용', 강호동의 '복을 발로 차버렸어'의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과 함께 각 팀의 신곡 무대가 펼쳐졌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주겁쟁이, 신곡 '후유증' 발표…신동, 뮤비 감독 맡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