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아는형님' 강호동, 뮤비 촬영 중 "몰래카메라 같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뮤비 대전 2탄 방송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아는 형님'의 강호동이 '아는 형님'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몰래 카메라'로 의심해 웃음을 안겼다.

17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 뮤비 대전 2탄에서는 각 팀의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이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강호동, 김영철, 민경훈·김희철은 음원 발매를 앞두고 승부를 통해 뮤직비디오 최강자를 가리기로 했다. 각 팀은 감독을 맡게 된 유세윤, 송은이, 신동과 손을 잡고 촬영에 들어갔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각 팀의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강호동이 신곡 '복을 발로 차 버렸어'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몰래카메라로 의심하는 장면이 담겨 웃음을 안겼다. 강호동은 감독을 맡게 된 유세윤의 독특한 촬영 콘티를 본 후 끊임없이 "왠지 몰래 카메라 같다"고 말하며 의심의 눈초리를 거두지 않았다.

본격적인 뮤직비디오 촬영이 시작되자 촬영장에 신기한 장비들이 등장했다. 마치 예능 프로그램 촬영을 방불케 하는 설정에 강호동은 더욱 "몰래카메라가 맞다"며 확신했다. 강호동은 급기야 현장 곳곳을 뒤지며 카메라를 찾아보기도 했다.

이날 녹화에서는 강호동뿐만 아니라 민경훈·김희철의 '후유증', 김영철의 '안되나용'의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도 공개됐다. 메이킹 영상이 상영된 후에는 각 팀의 신곡 무대가 이어졌다.

최종 우승팀은 온라인 시청자 투표를 통해 정해지며, 1등을 차지한 팀은 뮤직비디오 풀 버전을 공개하는 특권을 가진다. 온라인 시청자 투표는 17일 오후 2시부터 방송 중 안내되는 투표 종료 시각 전까지 진행된다.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밤 9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는형님' 강호동, 뮤비 촬영 중 "몰래카메라 같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