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강아정 맹활약' KB스타즈, 파죽의 5연승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KB스타즈 87-58 KDB생명] KDB생명은 15연패

[조이뉴스24 김동현 기자] KB스타즈가 강아정의 맹활약을 앞세워 5연승을 내달렸다.

KB스타즈는 8일 청주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7~2018 신한은행 WKBL KDB생명과 경기에서 87-58로 승리를 따냈다. 이 승리로 KB스타즈는 5연승을 내달렸다. KDB생명은 15연패를 당하는 수모를 겪었다.

강아정이 14점 6어시스트로 맹활약하면서 승리에 공헌했다. 박지수도 9점 6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했다.

19-14로 앞선 KB스타즈는 2쿼터부터 흐름을 탔다. 김소담과 김시온이 정확한 슛감각을 보여주면서 점수를 벌렸다. 모니크 커리도 3점슛 한 방을 보탰고 강아정도 속공 득점을 기록했다. KDB생명도 팽팽히 맞섰다. 키퍼 서덜랜드와 구슬이 공격 활로를 찾았다. 그러나 KB스타즈 김보미가 3점슛을 터뜨리면서 흐름을 끊었다. 40-32로 여전히 KB스타즈가 앞섰다.

3쿼터 외국인선수 두 명이 들어오자 KB스타즈가 흐름을 찾았다. 인사이드에서 KDB생명 수비 조직력을 무너뜨렸다. 커리와 강아정이 연달아 점수를 냈고 다미리스 단타스도 점수를 내면서 점수를 20점차까지 벌렸다. 3쿼터 종료 시점에서 68-45로 크게 점수가 벌어졌다.

4쿼터 KB스타즈는 주전을 대거 제외하고 벤치 멤버들을 내세우면서 휴식 시간을 줬다. KDB생명은 주전들을 계속 뛰게 했지만 오히려 턴오버를 범하면서 아쉬움을 샀다. 결국 KB스타즈가 승리를 따냈다.

조이뉴스24 김동현기자 migg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강아정 맹활약' KB스타즈, 파죽의 5연승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