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소유 "솔로 앨범 준비하며 결정장애 나아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3일 솔로 데뷔 앨범 파트1 '리:본(RE:BORN)' 발표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가수 소유가 솔로 앨범을 준비하며 결정장애가 좀 나아졌다고 밝혔다.

소유가 13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솔로 데뷔 앨범 파트1 '리:본(RE:BORN)' 발표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소유는 "헤어 메이크업 의상 사진 선택 악기까지 다 신경을 썼다. 내가 이렇게 해도 되는 건가 싶을 정도였다"고 밝혔다.

이어 "혼자 결정해야 하는 게 제일 힘들었다. 제가 평소 결정장애가 좀 있다. 그런데 앨범을 준비하면서 조금 나아졌다. 이젠 해야 하다 보니까 선택을 하는 게 좀 생겼다. 배움의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은 '기우는 밤'으로 겨울 분위기의 알앤비 곡이다. '오피셜리 미싱 유, 투(Officially Missing you, too)'로 소유와 꿀케미를 보여줬던 긱스가 피처링에 참여하고 프라이머리가 프로듀싱을 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에는 윤종신, 구름, 문문, 노리플라이(권순관), 13(스코어, 메가톤) 등 호화 프로듀서 군단이 앨범에 참여했다. 성시경과 호흡을 맞춘 선공개곡 '뻔한 이별'로 좋은 반응을 얻었던 소유가 이들과 또 어떤 시너지효과를 냈을지 기대를 모은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유 "솔로 앨범 준비하며 결정장애 나아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