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히어로즈' PD "최종훈·이민혁·김소혜, 연기력에 놀랐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돌 캐스팅, 기대치 낮았다…인식 바꾸는 계기 돼"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뜻밖의 히어로즈' 제작진이 최종훈과 이민혁, 김소혜의 연기력을 높게 평가했다.

13일 오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웹드라마 '뜻밖의 히어로즈'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드라마 주연을 맡은 최종훈, 이민혁, 김소혜, 박하나 등이 참석했다.

FT아일랜드 최종훈과 비투비 이민혁, 아이오아이 출신의 김소혜 등 연기돌이 대거 캐스팅 되며 화제를 모았다.

연출을 맡은 김진환 PD는 아이돌 캐스팅에 대해 "기대치가 작았다"고 말문을 열었다.

김 PD는 "이 친구들이 노래와 춤은 전문이지만 연기는 부족할 거라 생각했는데 아이돌은 아이돌이었다. 연기 부문에 있어서 준비되어 있고 열정적이고 의지가 있고 캐릭터 분석력 좋았다. 예능국 PD라 예능에서 본 적은 있지만 연기로 만나본 것은 처음이다. 반가웠고, 다시 한 번 인식을 바꾸는 계기가 됐다. 연기에 놀랐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작품을 통해 재발견한 모습을 묻자 "이민혁은 뜻밖의 몸짱이었다. 김소혜는 촬영을 하는 중간 수험성처럼 공부하고 열중하더라. 최종훈은 뜻밖의 액션신을 보여줬다. 보통 스턴트맨 대역을 쓰는데 직접 해냈다"고 칭찬했다.

'뜻밖의 히어로즈'는 꿈은 사치, 학교생활은 수치였던 고교생 3인방이 장기이식을 받은 뒤 생긴 초능력으로 의문의 사건을 해결하는 판타지수사물이다. 꿈 없는 아이들이 자신만의 능력을 깨닫고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성장 스토리이자 장기이식을 통해 새로운 생명과 삶의 가능성을 얻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고있다.

'뜻밖의 히어로즈'는 오는 18일 오전 10시 네이버TV에서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히어로즈' PD "최종훈·이민혁·김소혜, 연기력에 놀랐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