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최고의 서스펜스 드라마"…'세번째 살인', 주역들 韓개봉인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후쿠야마 마사하루 "심리 서스펜스 영화"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영화 '세 번째 살인' 배우들이 우리나라에 개봉 인사를 전했다.

13일 오전 수입·배급을 맡은 티캐스트는 '세 번째 살인'(감독 고레에다 히로카즈 , 수입·배급 티캐스트) 후쿠야마 마사하루, 야쿠쇼 코지, 히로세 스즈의 스페셜 개봉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세 번째 살인'은 승리밖에 모르는 변호사 시게모리(후쿠야마 마사하루 분)가 자신을 해고한 공장 사장을 살해해 사형이 확실시되고 있는 미스미(야쿠쇼 코지 분)의 변호를 맡게 되면서 사건의 진실을 파헤쳐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세계적인 거장,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신작이다.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개봉 인사 영상은 후쿠야마 마사하루, 야쿠쇼 코지, 히로세 스즈까지 영화의 주인공들이 한자리에 모여 '세 번째 살인'을 소개해 반가움을 더했다. 특히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등 한국말로 인사를 전해 한국 관객들을 향한 특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시게모리 역을 맡은 후쿠야마 마사하루는 "고레에다 감독이 최고의 서스펜스 드라마를 완성했습니다"라고 말하며 영화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로 환상의 호흡을 자랑한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에 대한 존경과 작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세 번째 살인'은 심리 서스펜스이자 아주 심오한 주제를 다룬 문학작품이기도 하며 동시에 고도의 엔터테인먼트 작품으로 만들어졌습니다"라고 전하며 "'세 번째 살인' 많이 기대해 주십시오"라고 한국 관객들에게 당부의 인사를 전했다.

미스미 역을 맡은 야쿠쇼 코지는 "'세 번째 살인'은 관객들이 사건과 함께 스크린 속에서 살아가는 인물들의 마음을 읽어내야 하는 아주 스릴 넘치는 영화"라고 전하며 "극장에서 각 캐릭터들의 모습을 제대로 음미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사키에 역을 맡은 히로세 스즈는 "반드시 커다란 스크린에서, 시게모리와 미스미의 눈빛을 봐 주셨으면 합니다"라고 전하며 다시 한번 "잘 부탁드립니다"라고 사랑스러운 인사를 전했다. 후쿠야마 마사하루, 야쿠쇼 코지, 히로세 스즈 세 명의 배우가 "꼭 극장에서 봐 주세요"라고 전하는 것으로 영상은 끝난다.

후쿠야마 마사하루, 야쿠쇼 코지, 히로세 스즈는 일본을 대표하는 배우들로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세 번째 살인'에 세 명의 배우가 캐스팅됐다는 소식은 일본 현지는 물론 국내에서도 큰 화제를 모았고 감독 또한 시나리오를 쓸 때 세 명의 배우를 생각하며 작업했다고 밝혀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켰다.

한편 '세 번째 살인'은 오는 14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최고의 서스펜스 드라마"…'세번째 살인', 주역들 韓개봉인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