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태연, '믿듣탱'의 저력…트와이스 제치고 음원차트 1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너무 멋진 분들과 함께한 앨범, 놀랐다" 소감 전해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믿듣탱' 태연이 돌아왔다. 태연은 트와이스와 나얼 등 음원 강자들을 제치고 음원차트 1위를 싹쓸이 했다.

13일 오전 7시 기준 태연의 겨울 앨범 '디스 크리스마스-윈터 이즈 커밍(This Christmas – Winter is Coming)'의 '디스 크리스마스(This Christmas)'는 멜론과 지니뮤직, 소리바다, 벅스, 올레 등 5개 음원차트 실시간차트 1위를 차지했다.

특히 태연은 걸그룹 트와이스와 롱런 중인 나얼 등을 제치고 음원차트 1위에 올라 '음원퀸'의 저력을 또 한 번 입증했다.

태연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 멋진 분들과 함께한 앨범이라 좋은 결과까지 있다면 더더욱 행복할거라 생각하긴 했었는데...특히나 음원으로 많이 들어주시는 것 같아서 놀랐네요"라며 1위 소감을 전했다.

이번 타이틀곡 'This Christmas'는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와 태연의 섬세하고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이는 정통 발라드 곡으로, 가사에는 잊지 못할 만큼 특별했던 크리스마스의 추억이 다시 찾아와주길 간절히 기도하는 마음을 담았다.

태연은 장르를 불문한 표현력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I(아이)', 'Rain(레인)', 'Why(와이)', '11:11(일레븐 일레븐)', 'Fine(파인)', 'Make Me Love You(메이크 미 러브 유)' 등 발표하는 곡마다 히트하며 여성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 했다. 최근 교통사고 논란에 휩싸였던 태연이 새 앨범으로 건재를 과한 것도 눈길을 끈다.

한편 태연은 오는 22~24일 3일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TAEYEON SPECIAL LIVE-The Magic of Christmas Time(태연 스페셜 라이브-더 매직 오브 크리스마스 타임)'을 개최하고 활동을 이어간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태연, '믿듣탱'의 저력…트와이스 제치고 음원차트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