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신과함께' 이정재 "촬영장서 별명은 염라언니" 웃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새로운 경험이라서 즐겁게 촬영했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배우 이정재가 '신과함께 촬영장에서 갖게 된 별명을 언급하며 영화를 관람한 소감을 전했다.

12일 오후 서울 잠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영화 '신과함께-죄와벌'(이하 '신과함께', 감독 김용화, 제작 (주)리얼라이즈픽쳐스, (주)덱스터스튜디오)의 언론배급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하정우, 차태현, 주지훈, 김향기, 김동욱, 이정재, 김용화 감독이 참석했다.

이정재는 "캐릭터를 위해 머리에 핀을 꽂다보니 촬영장에서 염라 언니라는 별명을 얻었다"고 웃으며 말했다. 이어 "새로운 경험이라서 즐겁게 촬영했다"며 "다른 배우들보다는 고생하지 않았다"고 겸손하게 밝혔다.

영화를 본 소감에 대해선 "제작진과 배우들이 촬영할 때 고생을 많이 했는데 그 수고가 드러났다"며 "후반 작업에서 기술팀이 들인 공이 감동적"이라고 말했다.

'신과함께'는 저승에 온 망자가 그를 안내하는 저승 삼차사와 함께 49일동안 7개의 지옥에서 재판을 받으며 벌어지는 이야기. 김용화 감독의 신작이자 주호민 작가의 인기 동명 웹툰이 원작이다.

이정재는 천륜지옥의 재판관이자 저승을 다스리는 대왕 염라 역할을 맡았다. 저승을 어지럽게 만든 자홍과 삼차사를 향해 엄포를 놓는 등 저승을 다스리는 대왕답게 압도적인 존재감을 과시한다.

한편 '신과함께'는 오는 20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과함께' 이정재 "촬영장서 별명은 염라언니" 웃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