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킬라그램, '차트밖1위' 출연…김흥국과 즉석 랩배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신곡 '컬러링', 23일 음원 발매 앞서 라이브 최초 공개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래퍼 킬라그램이 김흥국과 즉석 랩배틀을 펼친다.

킬라그램은 20일 오후 공개되는 멜론TV '차트밖1위'를 통해 신곡 '컬러링' 라이브를 최초 공개한다.

'차트밖1위'는 No.1 뮤직플랫폼 멜론이 멜론 주간차트 TOP100에 들지 못한 101~300위 사이의 명곡들을 소개하는 음악 큐레이션 예능으로, 김흥국과 SG워너비의 이석훈, 걸그룹 오마이걸의 승희가 MC로 출연하고 있다.

이날 '차트박1위'에서 흥궈신 김흥국은 킬라그램과 즉석에서 랩 배틀을 펼쳐 예능치트키다운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 특히 킬라그램의 신곡 '컬러링(Coloring)'의 라이브를 최초공개, 포인트 안무 역시 김흥국만의 스타일로 재창조하는 등 킬라그램과의 찰떡 호흡을 보여줄 예정이다.

지금까지 '차트밖1위'의 물밑가수로 출연했던 폴킴, 멜로망스가 방송 이후 차트 역주행으로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큰 반응을 얻고 있어 이번 킬라그램의 신곡 '컬러링(Coloring)' 역시 음원 공개 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킬라그램의 새 싱글앨범 '컬러링(Coloring)'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킬라그램이 출연하는 '차트밖1위'는 20일 오후 6시 멜론TV를 통해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킬라그램, '차트밖1위' 출연…김흥국과 즉석 랩배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