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동경소녀, '황금빛내인생' OST 부른다…신혜선 주제곡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1일 정오, 온라인 음원 사이트 공개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홍대 대표 인디씬 동경소녀가 '황금빛 내 인생' OST에 합류했다.

KBS 2TV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극본 소현경 연출 김형석) OST 제작사 씨그널엔터테인트먼트그룹은 동경소녀가 부른 세 번째 OST '어쩌면 내일은'이 오는 21일 정오에 각종 음원 사이트에 발매된다고 밝혔다.

동경소녀의 '어쩌면 내일은'은 따뜻한 멜로디와 위로가 되는 가사가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힘든 상황 속에서도 환히 빛나는 내일을 기대하며 걸음을 내딛는 극 중 서지안(신혜선 분)의 주제곡이다. 지치고 힘든 감정을 절제하며 온기 있는 곡의 분위기가 서지안 뿐 아니라 지금을 살아가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다.

'어쩌면 내일은'은 그동안 프로젝트 앨범 'Somebody’s Tale'과 독립영화, 광고 음악 등 왕성한 작업 활동을 하고 있는 박장현 작곡가와 신진창작자를 지원하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우수크리에이터 발굴 지원 사업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는 신예 작사가 김기빈이 함께해 완성했다.

한편, '황금빛 내 인생'은 흙수저를 벗어나고 싶은 3無녀에게 가짜 신분상승이라는 인생 치트키가 생기면서 펼쳐지는 인생 체험기를 그린 세대불문 공감 가족드라마.매주 주말 오후 7시55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경소녀, '황금빛내인생' OST 부른다…신혜선 주제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