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엑소, 11월 고척돔서 단독콘서트…티켓 대란 예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공연명 'The EℓyXiOn', 선택 받은 자들의 낙원 의미"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그룹 엑소가 11월 고척스카이돔에서 네 번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19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엑소는 오는 11월 24~26일 3일간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고척스카이돔에서 네 번째 단독 콘서트 'EXO PLANET #4 – The EℓyXiOn –(엑소 플래닛 #4 –디 엘리시온–)'을 개최한다.

지난 2015년 10월 한국 최초로 돔 콘서트를 펼친 후 2년 1개월여 만에 다시 고척스카이돔 무대에 오르는 것.

특히 이번 공연 타이틀 'The EℓyXiOn'은 선택받은 자들만이 갈 수 있는 낙원을 의미, 이상향을 찾아가는 엑소의 스토리를 담은 콘셉트로 눈길을 끈다. 음악과 퍼포먼스, 영상, 무대 연출 등이 하나의 대서사시로 연결되는 화려한 공연을 준비 중이다.

또한 엑소는 세 번째 단독 콘서트 'EXO PLANET #3 – The EXO’rDIUM –'(엑소 플래닛 #3 –디 엑소디움–)으로 가수 단일 공연 사상 최초 체조경기장 6회 공연 개최 기록을 수립했다. 정규 1집부터 최근 발매한 정규 4집까지 모두 앨범 판매량 100만장을 돌파하고 쿼드러플 밀리언셀러에 등극했으며, 5년 연속 가요 시상식 대상을 수상하는 기염을 토하는 등 기록제조기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어 이번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

이번 콘서트의 티켓 예매는 오는 10월 25일 오후 8시부터 인터넷 예매 사이트 예스24를 통해 가능하며, 가족 단위 관객들을 위한 해피패밀리석 예매도 같은 날 오전 10시 진행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엑소, 11월 고척돔서 단독콘서트…티켓 대란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