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독특한 제목의 의미는?"…'너의 췌장을~', BIFF 화제작 부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 최대급 관객수 동원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가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 화제작으로 떠올랐다.

지난 16일 수입사 미디어캐슬에 따르면,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감독 츠키카와 쇼, 배급사 NEW)는 제 22회 부산국제영화제 최대급 관객수를 동원하며 우리나라 관객의 관심을 입증했다.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는 스스로를 외톨이로 만드는 나와 학급 최고의 인기인 그녀의 이야기다. 전혀 접점이 없던 두 사람이 우연히 주운 한 권의 노트를 계기로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할 비밀을 공유하게 되는 내용을 담은 청춘 드라마다. 스미노 요루의 동명 원작 소설을 영화화 한 작품이다.

먼저 지난 15일 오전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 전당 두레라움홀에서 열린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기자회견에 이어 츠키카와 쇼 감독과 배우 하마베 미나미는 비프빌리지 야외무대인사를 통해 관객들을 찾았다. 비가 쏟아지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팬들이 모인 비프빌리지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를 향한 우리나라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실감케 했다.

이어 오후 8시 영화의 전당 야외 극장 상영을 앞두고 진행된 츠키카와 쇼 감독과 하마베 미나미의 무대인사는 5천석 규모의 현장을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를 향한 관객들의 뜨거운 열기로 가득 채웠다. 특히 츠키카와 쇼 감독과 하마베 미나미는 직접 한국어로 팬들에게 인사를 건네며 현장을 찾아준 관객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하마베 미나미는 "바쁘신 와중에 이렇게 많이 와주셔서 정말 감사 드린다. 너무 많은 분들이 앉아 계셔서 믿을 수 없는 느낌이 든다. 정말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하며 전석 매진을 기록한 야외 무대를 가득 채워준 국내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츠키카와 쇼 감독은 "여러분들이 제목을 보고 두려워하지 않고 와주셔서 기쁘다"고 말해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는 슬프기만 한 영화만은 아니다. 영화를 다 보고 나서는 하루하루를 정말 소중히 살아야겠다는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고 이 자리를 떠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하마베 미나미는 "영화의 가장 큰 매력은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라는 말이라고 생각한다. 이 말이 매우 자극적으로 들릴 수 있지만 영화를 다 보고 나면 굉장히 멋진 감정을 전달하는 말이라는 걸 알게 될 것"이라며 영화의 매력 포인트로 제목을 말했다.

한편,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는 제22회 부산국제영화 오픈시네마에 공식 초청됐으며 오는 25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독특한 제목의 의미는?"…'너의 췌장을~', BIFF 화제작 부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