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에픽하이, 아이유와 신곡 작업 "아티스트다운 아티스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차 피처링 라인업 포스터 게재…'연애소설' 피처링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에픽하이와 아이유가 또 만났다.

에픽하이는 지난 16일 오후 공식 SNS에 정규 9집 'WE'VE DONE SOMETHING WONDERFUL'의 1차 피처링 라인업 포스터를 게재, 아이유가 그 첫 번째 주인공이라고 밝혔다.

정체 모를 9명의 뒷모습이 담긴 포스터 속 아이유만 앞모습이 공개돼 나머지 피처링 아티스트들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 에픽하이와 아이유가 호흡을 맞춘 신곡명 '연애소설'과 "우리 한때 자석 같았다는 건 한쪽만 등을 돌리면 멀어진다는 거였네"라는 가사 일부를 공개해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에픽하이는 아이유에 대해 "아티스트다운 아티스트다. 애정, 진중함과 성실함을 보여줬다. 배울 점이 많았다"라고 칭찬했다.

에픽하이와 아이유의 환상적인 조합은 이미 여러 차례 증명됐다. 지난 2015년 에픽하이는 아이유의 전국투어 콘서트 게스트로 출연, 든든한 지원군으로 나섰다. 2016년에는 에픽하이가 아이유 주연의 화제작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OST에 참여하면서 선후배간 끈끈한 의리를 과시했다.

에픽하이표 공감 가사와 세련된 멜로디, 아이유 특유의 섬세하고 맑은 보컬이 어떤 시너지를 이루었을지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에픽하이는 23일 오후 6시 새 앨범 'WE'VE DONE SOMETHING WONDERFUL'을 공개한다. 이어 11월 3일과 4일 양일간 3회 규모로 개최되는 단독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호흡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픽하이, 아이유와 신곡 작업 "아티스트다운 아티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