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방탄소년단, 대형 비행선 띄웠다…새 프로젝트 시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멤버별 비행선 순차적 진행, 자세한 사항 추후 공개"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의 대형 비행선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16일 경기도 과천과 부산 송도에 방탄소년단 멤버 진과 지민의 얼굴이 들어간 대형 비행선 애드벌룬이 나타났다.

경기도 과천 상공에 뜬 진의 비행선에는 '러브 마이셀프(LOVE MYSELF)'라는 문구와 함께 '아 윌 올웨이즈 러브 아미(I Will Always Love ARMY!)'라는 글이 쓰여 있다. 부산 송도 상공에 뜬 지민의 비행선에도 'LOVE MYSELF'라는 문구와 함께 '아이 러브 더 씨 오브 부산(I Love the Sea of Busan)'이라고 쓰여 있다.

이와 관련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멤버별 비행선은 새로운 형태의 프로젝트로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방탄소년단의 리더 랩몬스터는 지난 5월 미국 '빌보드 뮤직 어워드' 시상식에서 "Please ARMY remember what we say, Love Myself, Love Yourself"라고 소감을 밝혀 눈길을 끈 바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1, 22일 대만에서 공연 '방탄소년단 라이브 트릴로지 에피소드 3 윙스 투어(2017 BTS LIVE TRILOGY EPISODE Ⅲ THE WINGS TOUR)'를 개최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방탄소년단, 대형 비행선 띄웠다…새 프로젝트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