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리듬파워, 인천시·인천 전자랜드 공식 홍보대사 위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고향 빛내기 위해 최선 다할 것”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힙합그룹 리듬파워가 인천을 대표하는 스타로 거듭났다.

리듬파워(보이비, 지구인, 행주)는 지난 14일 인천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개최된 ‘인천시민의 날’ 행사에 참석해 인천광역시 공식 홍보대사로 임명됐다.

이날 리듬파워는 위촉식 참석과 더불어 행사 시작을 알리는 축하공연을 맡아 특유의 신나고 흥겨운 무대를 펼치며, 현장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인천에서 나고 자란 리듬파워 세 멤버는 방송이나 매체 인터뷰 등을 통해 남다른 애향심을 드러냈었고, 이를 통해 인천시 공식 홍보대사로 위촉되는 영광을 안았다.

뿐만 아니라 지난 15일에는 인천을 연고지로 사용하는 프로농구팀 인천 전자랜드 엘리펀츠(이하 인천 전자랜드)의 홍보대사로도 위촉됐다.

리듬파워는 이날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린 인천 전자랜드의 2017-18 시즌 홈 개막전에서 홍보대사로 위촉된 후 코트에서 축하공연을 펼쳤다. 또, 관중석에 앉아 경기를 직관하며 홈팀에 열렬한 응원을 보내 눈길을 끌었다.

리듬파워는 데뷔곡 ‘리듬파워’를 응원가로 헌정했을 만큼 인천 전자랜드를 향한 뜨거운 팬심을 과시한 바 있다.

리듬파워는 “순수 인천 토박이인 저희가 인천시와 인천 전자랜드의 홍보대사로 활동할 수 있게 돼 정말 감사하고 큰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더 큰 애향심을 갖고 인천을 빛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리듬파워, 인천시·인천 전자랜드 공식 홍보대사 위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