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언니는' 빈자리 '브라보'가 채운다…비하인드컷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정유미 현우 강지섭 삼각 로맨스 기대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언니는 살아있다!' 빈자리를 '브라보 마이 라이프'가 채운다.

SBS 주말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가 종영한 가운데 오는 21일부터 '브라보 마이 라이프'가 방송된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 측은 도지원과 정유미를 비롯해 박상민, 연정훈, 현우, 강지섭 등이 함께한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주요 배우들의 웃음이 가득한 현장 분위기가 담겨 있다. 특히, 젊은 멜로 라인을 담당할 정유미, 현우, 강지섭은 핑크빛 솜사탕 하나를 사이에 두고 빵 터진 웃음을 참지 못하는 듯 시종일관 밝은 표정이어서 이 세 사람이 만들어낼 로맨스가 기대를 모은다.

또 정유미와 현우는 다정스럽게 셀카 사진을 찍는 등의 모습으로 두 사람이 연기하는 하도나와 김범우의 알콩달콩 케미를 예상케 한다.

이 드라마의 주춧돌을 책임질 도지원, 박상민, 연정훈의 조합도 눈길을 끈다.

송미자(예명 라라) 역할을 맡은 도지원은 JU그룹 총수 정영웅 역의 박상민과 부부로서 합을 맞출 예정이다. 나이가 들수록 은은한 멋을 풍기는 연정훈은 일중독에 빠진 드라마 연출자 신동욱 역으로 송미자가 다시 배우 생활을 시작하면서 연을 맺게 된다.

도지원은 젊은 배우들과 자연스러운 조화를 이루고 있어 이들이 만들어 나갈 이야기도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는 열정 과다 드라마 조연출 하도나와 여왕처럼 살다 밑바닥으로 떨어진 왕년의 여배우 라라, 두 모녀의 화해와 도전, 사랑을 통해 인생의 참된 의미를 되새기는 드라마다. 21일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언니는' 빈자리 '브라보'가 채운다…비하인드컷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