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믹스나인' 박진영, YG 연습생 심사…양현석 '진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오는 29일 첫 방송 앞둬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박진영이 JTBC '믹스나인'에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양현석을 긴장하게 만들었다.

16일 JTBC '믹스나인'의 두 번째 심사위원이 공개됐다. 가수 박진영이 자이언티에 이어 소년녀들이 꿈을 찾는 여정에 함께한다.

'믹스나인'이 공개한 영상에서 박진영은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을 심사했다. 연습생들이 박진영의 등장을 놀라워하자, 박진영은 "YG연습생은 YG가 제작하는 프로그램이라는 이유만으로 합격이냐"고 운을 떼 연습생들은 물론 양현석까지 긴장하게 했다.

양현석과 승리는 연습생들이 오디션에 임하는 모습과 이를 심사하는 박진영의 진지한 눈빛을 흥미롭게 지켜봤다. 연습생들이 준비한 춤과 노래, 랩을 본 박진영은 "직설적으로 말하자면 너무 별 게 없다"고 날카로운 심사평을 내놓았다. YG소속 연습생을 평가하는 박진영과 이를 지켜보는 양현석 사이에 팽팽한 긴장감이 감돌아 눈길을 끌었다.

오는 29일 오후 4시 50분에 첫 방송되는 JTBC '믹스나인'은 YG엔터테인먼트의 양현석 대표가 전국의 기획사를 직접 찾아가 새로운 스타를 발굴하는 리얼리티 컴피티션 프로그램이다. 연습생들은 성별에 관계없이 치열한 대결을 펼치며 남자 9명, 여자 9명으로 이루어져 보이그룹과 걸그룹 데뷔를 목표로 승부를 벌인다.

'프로듀스101' '쇼미더머니' '언프리티랩스타' 등을 연출한 한동철 PD가 연출을 맡았다.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와 프로듀서들이 프로그램에 출연할 예정이다. 노홍철이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는다. 현재 70여개의 기획사에서 약 400여 명의 연습생이 출연을 확정했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믹스나인' 박진영, YG 연습생 심사…양현석 '진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