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여자친구, 데뷔 1000일 우정 여행…29일 이탈리아 출국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대화도 많이 나누고 여행도 가지만 이번 여행은 특별한 의미"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걸그룹 여자친구가 아드리아해로 여행을 떠난다.

여자친구 측은 16일 "여자친구가 데뷔 1000일을 기념해 여행 리얼리티 K STAR '더 프렌즈 in 아드리아해'를 론칭한다. 아드리아해의 명소 이탈리아와 슬로베니아로 우정 여행을 떠날 예정이다"고 밝혔다.

3년 넘게 동고동락해온 여자친구 멤버들은 서로를 격려하고 자축하는 의미에서 함께 떠나는 여행을 준비했다. 이들은 현지에서 1000일 자축 파티를 가질 예정이다.

여자친구는 "평소에도 대화를 많이 나누고 여행도 자주 가지만 이번 이탈리아 여행은 특별한 의미가 있는 만큼 초심을 다지고 서로의 속마음도 나누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여자친구는 '더 프렌즈 in 아드리아해' 촬영을 위해 오는 29일 출국할 예정이며,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도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12월6일 첫 방송된다.

2015년 1월 15일 데뷔한 여자친구는 지난 10월 11일 데뷔 1000일을 맞이했다. 데뷔곡 '유리구슬'을 시작으로 '오늘부터 우리는', '시간을 달려서', '너 그리고 나', '핑거팁', '귀를 기울이면', '여름비'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여자친구, 데뷔 1000일 우정 여행…29일 이탈리아 출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